스페인 프로축구 프리메라리가(라리가) 마요르카와의 짧은 인연을 마친 기성용(31)이 fc서울과 재협상 테이블에 앉으며 복귀 가능성을 끌어 올렸다. 마요르카 구단은 "기성용은 프리미어리그에서 풍부한 경험을 쌓았고, 스코틀랜드 셀틱에서는 리그 우승을 차지했다"며 기대감을 드러냈다. 기성용의 한 측근은 발목 부상이 심각하지 않지만, 마요르카 구단의 부상 지원이 . 동아닷컴 스페인 프리메라리가 rcd 마요르카(이하 마요르카)에 새롭게 둥지를 튼 기성용의 스페인 무대 데뷔 가능성이 높아졌다. 기성용은 지난 2월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뉴캐슬 유나이티드를 떠나 마요르카와 6월 말까지 계약했다.
오는 6월 12일 시즌 재개 노리는 라 리가, 기성용도 마요르카에서 팀 훈련 시작. 마요르카 구단은 "기성용은 프리미어리그에서 풍부한 경험을 쌓았고, 스코틀랜드 셀틱에서는 리그 우승을 차지했다"며 기대감을 드러냈다. 한국 축구를 대표하는 미드필더 기성용(31)이 스페인 프리메라리가(1부리그) 레알 마요르카 유니폼을 입는다. 기성용의 한 측근은 발목 부상이 심각하지 않지만, 마요르카 구단의 부상 지원이 . 스페인 프로축구 프리메라리가(라리가) 마요르카와의 짧은 인연을 마친 기성용(31)이 fc서울과 재협상 테이블에 앉으며 복귀 가능성을 끌어 올렸다. 기성용은 지난 2월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뉴캐슬 유나이티드를 떠나 마요르카와 6월 말까지 계약했다. 특히 마요르카 구단이 기성용의 부상 치료에 미온적이라는 전언이다. [뉴시안=기영노 편집위원]k리그 입단이 좌절된 기성용 선수가 스페인 프리메라리그 1부리그 팀인 rcd 마요르카 팀에서 뛰게 되었다.
한국 축구를 대표하는 미드필더 기성용(31)이 스페인 프리메라리가(1부리그) 레알 마요르카 유니폼을 입는다.
마요르카 구단은 "기성용은 프리미어리그에서 풍부한 경험을 쌓았고, 스코틀랜드 셀틱에서는 리그 우승을 차지했다"며 기대감을 드러냈다. 동아닷컴 스페인 프리메라리가 rcd 마요르카(이하 마요르카)에 새롭게 둥지를 튼 기성용의 스페인 무대 데뷔 가능성이 높아졌다. [뉴시안=기영노 편집위원]k리그 입단이 좌절된 기성용 선수가 스페인 프리메라리그 1부리그 팀인 rcd 마요르카 팀에서 뛰게 되었다. 기성용의 한 측근은 발목 부상이 심각하지 않지만, 마요르카 구단의 부상 지원이 . 스페인 프로축구 마요르카와 이달 말로 계약이 끝나는 기성용(31)이 계약을 연장하지 않기로 하고 귀국했다. 특히 마요르카 구단이 기성용의 부상 치료에 미온적이라는 전언이다. 기성용은 지난 2월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뉴캐슬 유나이티드를 떠나 마요르카와 6월 말까지 계약했다. 오는 6월 12일 시즌 재개 노리는 라 리가, 기성용도 마요르카에서 팀 훈련 시작. 조이뉴스24 류한준 기자 기성용(31)이 소속팀 마요르카와 계약 연장하지 않고 귀국을 선택했다.그는 스페인을 떠나 지난 25일 인천공항을 통해 한국 . K리그 복귀를 추진했지만, 친정팀 fc서울과의 . 한국 축구를 대표하는 미드필더 기성용(31)이 스페인 프리메라리가(1부리그) 레알 마요르카 유니폼을 입는다. 스페인 프로축구 프리메라리가(라리가) 마요르카와의 짧은 인연을 마친 기성용(31)이 fc서울과 재협상 테이블에 앉으며 복귀 가능성을 끌어 올렸다.
동아닷컴 스페인 프리메라리가 rcd 마요르카(이하 마요르카)에 새롭게 둥지를 튼 기성용의 스페인 무대 데뷔 가능성이 높아졌다. 특히 마요르카 구단이 기성용의 부상 치료에 미온적이라는 전언이다. 스페인 프로축구 프리메라리가(라리가) 마요르카와의 짧은 인연을 마친 기성용(31)이 fc서울과 재협상 테이블에 앉으며 복귀 가능성을 끌어 올렸다. 기성용은 지난 2월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뉴캐슬 유나이티드를 떠나 마요르카와 6월 말까지 계약했다. K리그 복귀를 추진했지만, 친정팀 fc서울과의 .
한국 축구를 대표하는 미드필더 기성용(31)이 스페인 프리메라리가(1부리그) 레알 마요르카 유니폼을 입는다. 특히 마요르카 구단이 기성용의 부상 치료에 미온적이라는 전언이다. 기성용은 지난 2월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뉴캐슬 유나이티드를 떠나 마요르카와 6월 말까지 계약했다. 스페인 프로축구 프리메라리가(라리가) 마요르카와의 짧은 인연을 마친 기성용(31)이 fc서울과 재협상 테이블에 앉으며 복귀 가능성을 끌어 올렸다. 스페인 프로축구 마요르카와 이달 말로 계약이 끝나는 기성용(31)이 계약을 연장하지 않기로 하고 귀국했다. 조이뉴스24 류한준 기자 기성용(31)이 소속팀 마요르카와 계약 연장하지 않고 귀국을 선택했다.그는 스페인을 떠나 지난 25일 인천공항을 통해 한국 . K리그 복귀를 추진했지만, 친정팀 fc서울과의 . 마요르카 구단은 "기성용은 프리미어리그에서 풍부한 경험을 쌓았고, 스코틀랜드 셀틱에서는 리그 우승을 차지했다"며 기대감을 드러냈다.
동아닷컴 스페인 프리메라리가 rcd 마요르카(이하 마요르카)에 새롭게 둥지를 튼 기성용의 스페인 무대 데뷔 가능성이 높아졌다.
동아닷컴 스페인 프리메라리가 rcd 마요르카(이하 마요르카)에 새롭게 둥지를 튼 기성용의 스페인 무대 데뷔 가능성이 높아졌다. 스페인 프로축구 프리메라리가(라리가) 마요르카와의 짧은 인연을 마친 기성용(31)이 fc서울과 재협상 테이블에 앉으며 복귀 가능성을 끌어 올렸다. 스페인 프로축구 마요르카와 이달 말로 계약이 끝나는 기성용(31)이 계약을 연장하지 않기로 하고 귀국했다. 기성용은 지난 2월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뉴캐슬 유나이티드를 떠나 마요르카와 6월 말까지 계약했다. K리그 복귀를 추진했지만, 친정팀 fc서울과의 . 조이뉴스24 류한준 기자 기성용(31)이 소속팀 마요르카와 계약 연장하지 않고 귀국을 선택했다.그는 스페인을 떠나 지난 25일 인천공항을 통해 한국 . 특히 마요르카 구단이 기성용의 부상 치료에 미온적이라는 전언이다. 마요르카 구단은 "기성용은 프리미어리그에서 풍부한 경험을 쌓았고, 스코틀랜드 셀틱에서는 리그 우승을 차지했다"며 기대감을 드러냈다. [뉴시안=기영노 편집위원]k리그 입단이 좌절된 기성용 선수가 스페인 프리메라리그 1부리그 팀인 rcd 마요르카 팀에서 뛰게 되었다. 오는 6월 12일 시즌 재개 노리는 라 리가, 기성용도 마요르카에서 팀 훈련 시작. 기성용의 한 측근은 발목 부상이 심각하지 않지만, 마요르카 구단의 부상 지원이 . 한국 축구를 대표하는 미드필더 기성용(31)이 스페인 프리메라리가(1부리그) 레알 마요르카 유니폼을 입는다.
기성용의 한 측근은 발목 부상이 심각하지 않지만, 마요르카 구단의 부상 지원이 . 동아닷컴 스페인 프리메라리가 rcd 마요르카(이하 마요르카)에 새롭게 둥지를 튼 기성용의 스페인 무대 데뷔 가능성이 높아졌다. 오는 6월 12일 시즌 재개 노리는 라 리가, 기성용도 마요르카에서 팀 훈련 시작. 조이뉴스24 류한준 기자 기성용(31)이 소속팀 마요르카와 계약 연장하지 않고 귀국을 선택했다.그는 스페인을 떠나 지난 25일 인천공항을 통해 한국 . 스페인 프로축구 프리메라리가(라리가) 마요르카와의 짧은 인연을 마친 기성용(31)이 fc서울과 재협상 테이블에 앉으며 복귀 가능성을 끌어 올렸다.
K리그 복귀를 추진했지만, 친정팀 fc서울과의 . 한국 축구를 대표하는 미드필더 기성용(31)이 스페인 프리메라리가(1부리그) 레알 마요르카 유니폼을 입는다. 오는 6월 12일 시즌 재개 노리는 라 리가, 기성용도 마요르카에서 팀 훈련 시작. 기성용은 지난 2월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뉴캐슬 유나이티드를 떠나 마요르카와 6월 말까지 계약했다. 동아닷컴 스페인 프리메라리가 rcd 마요르카(이하 마요르카)에 새롭게 둥지를 튼 기성용의 스페인 무대 데뷔 가능성이 높아졌다. 마요르카 구단은 "기성용은 프리미어리그에서 풍부한 경험을 쌓았고, 스코틀랜드 셀틱에서는 리그 우승을 차지했다"며 기대감을 드러냈다. 조이뉴스24 류한준 기자 기성용(31)이 소속팀 마요르카와 계약 연장하지 않고 귀국을 선택했다.그는 스페인을 떠나 지난 25일 인천공항을 통해 한국 . 스페인 프로축구 마요르카와 이달 말로 계약이 끝나는 기성용(31)이 계약을 연장하지 않기로 하고 귀국했다.
기성용은 지난 2월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뉴캐슬 유나이티드를 떠나 마요르카와 6월 말까지 계약했다.
오는 6월 12일 시즌 재개 노리는 라 리가, 기성용도 마요르카에서 팀 훈련 시작. 기성용의 한 측근은 발목 부상이 심각하지 않지만, 마요르카 구단의 부상 지원이 . 특히 마요르카 구단이 기성용의 부상 치료에 미온적이라는 전언이다. [뉴시안=기영노 편집위원]k리그 입단이 좌절된 기성용 선수가 스페인 프리메라리그 1부리그 팀인 rcd 마요르카 팀에서 뛰게 되었다. 기성용은 지난 2월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뉴캐슬 유나이티드를 떠나 마요르카와 6월 말까지 계약했다. 동아닷컴 스페인 프리메라리가 rcd 마요르카(이하 마요르카)에 새롭게 둥지를 튼 기성용의 스페인 무대 데뷔 가능성이 높아졌다. 한국 축구를 대표하는 미드필더 기성용(31)이 스페인 프리메라리가(1부리그) 레알 마요르카 유니폼을 입는다. 마요르카 구단은 "기성용은 프리미어리그에서 풍부한 경험을 쌓았고, 스코틀랜드 셀틱에서는 리그 우승을 차지했다"며 기대감을 드러냈다. K리그 복귀를 추진했지만, 친정팀 fc서울과의 . 스페인 프로축구 프리메라리가(라리가) 마요르카와의 짧은 인연을 마친 기성용(31)이 fc서울과 재협상 테이블에 앉으며 복귀 가능성을 끌어 올렸다. 조이뉴스24 류한준 기자 기성용(31)이 소속팀 마요르카와 계약 연장하지 않고 귀국을 선택했다.그는 스페인을 떠나 지난 25일 인천공항을 통해 한국 . 스페인 프로축구 마요르카와 이달 말로 계약이 끝나는 기성용(31)이 계약을 연장하지 않기로 하고 귀국했다.
기성용 마요르카 / 기ì±ì© ë§ì"르카 주ì"ì ì : 기성용은 지난 2월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뉴캐슬 유나이티드를 떠나 마요르카와 6월 말까지 계약했다.. K리그 복귀를 추진했지만, 친정팀 fc서울과의 . 특히 마요르카 구단이 기성용의 부상 치료에 미온적이라는 전언이다. 기성용은 지난 2월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뉴캐슬 유나이티드를 떠나 마요르카와 6월 말까지 계약했다. 마요르카 구단은 "기성용은 프리미어리그에서 풍부한 경험을 쌓았고, 스코틀랜드 셀틱에서는 리그 우승을 차지했다"며 기대감을 드러냈다. 한국 축구를 대표하는 미드필더 기성용(31)이 스페인 프리메라리가(1부리그) 레알 마요르카 유니폼을 입는다.
[뉴시안=기영노 편집위원]k리그 입단이 좌절된 기성용 선수가 스페인 프리메라리그 1부리그 팀인 rcd 마요르카 팀에서 뛰게 되었다 마요르카. 마요르카 구단은 "기성용은 프리미어리그에서 풍부한 경험을 쌓았고, 스코틀랜드 셀틱에서는 리그 우승을 차지했다"며 기대감을 드러냈다.